황영철 의원, ‘응답하라 국회의원의 날’ 첫 현장 행보!

23~25일까지 화천포함 지역구 순회하며 간담회 및 민원현장 찾아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6/05/23 [23:44]

황영철 의원, ‘응답하라 국회의원의 날’ 첫 현장 행보!

23~25일까지 화천포함 지역구 순회하며 간담회 및 민원현장 찾아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6/05/23 [23:44]
▲23일 오후 1시30분 화천군청대회의실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현안질문에 답변하고 있는 황영철 국회의원(사진제공=화천군청)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황영철(새누리당, 철원화천양구인제홍천)국회의원이 23일 철원을 시작으로 3일간 지역구를 돌며 지역 민원과 현안을 청취하는 ‘응답하라 국회의원의 날’ 행사에 들어갔다.

 

황 의원은 오는 25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철원·화천·양구·인제 4개 군을 순회하며 간담회를 개최하고 홍천은 다음달 8일 간담회를 열 예정이다.

 

황 의원은 지난 20대 총선에서 HI-FIVE 5대 공약으로 “응답하라 국회의원의 날을 통해 군민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그는 23일 오전 10시 서울지방국토관리청장 및 국토부 관계자, 철원군수를 비롯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4차로 확포장이 필요한 국도47호선 철원 이동∼장명 구간 현장을 방문해 도로 개선 방안을 모색했다.

 

같은 날 오후 화천을 방문 현안간담회를 통해 국비확보가 시급한 배수펌프장 및 화천대교 현장을 둘러보고 전통시장과 화천군노인지회를 방문해 지역 민심을 듣는 간담회를 가졌다.

 

황 의원은 “지역구 순회 간담회는 지역 주민들과 약속했던 ‘응답하라 국회의원의 날’의 첫 시작이다”며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현장에서 귀담아 듣고 반드시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황영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