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 아웃리치 활동
햇빛‧달빛‧별빛지기 “ 6월 ‘삶은 행복~알 ’아웃리치”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6/15 [13:36]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은희)는  ‘햇빛ㆍ달빛ㆍ별빛지기지원단’과 ‘1388청소년지원단’이 함께 하는 아웃리치를 6월 기말고사 기간과 실향민문화축제(제2회 강원도1950청소년가요제)가 열리는 행사장 주변에서 청소년 문제예방과 대처를 위한 아웃리치 활동을 진행하기로 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은희 센터장)는 6월 기말고사 기간 ‘햇빛ㆍ달빛ㆍ별빛지기지원단’과 ‘1388청소년지원단’이 함께 하는 아웃리치를 진행중이다.

 

아웃리치는 학원가가 밀집해 있는 청대초등학교와 설악고등학교 주변, 부영아파트 및 엑스포 유원지 일원에서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15일 열린 ‘삶은 행복~알 아웃리치’ 활동은 햇빛(보험설계사)ㆍ달빛(방범대원)ㆍ별빛지기(환경미화원)지원단과 1388청소년지원단과 연계해 유해환경에 노출된 청소년들과 시험 기간 스트레스 등으로 발생 우려되는 폭력, 유해 물질(음주, 흡연 등), 인터넷 중독,  일탈행동, 가출 등 청소년 문제예방을 위함이다. 

 

한편 6월에는 격주로 아웃리치를 실시하기로 했으며 실향민문화축제(제2회 강원도1950청소년가요제)가 열리는 행사장 주변에서 청소년 문제예방과 대처를 위한 아웃리치 활동을 해나가기로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6/15 [13:36]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속초시청소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