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교육문화관, 책 읽는 가족 선정 인증서 및 현판 전달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11/30 [18:43]

원주교육문화관, 책 읽는 가족 선정 인증서 및 현판 전달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11/30 [18:43]
▲ 원주교육문화관(관장 최수길)은 지난 29일 관장실에서 ‘2017 책 읽는 가족’에게 인증서와 현판을 전달했다(사진제공=원주교육문화관)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원주교육문화관(관장 최수길)은 지난 29일 관장실에서 ‘2017 책 읽는 가족’에게 인증서와 현판을 전달했다.

 

 ‘책 읽는 가족’은 가족단위 독서생활을 증진시키고 지역사회의 책 읽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한국도서관협회가 추진하는 가족 독서운동으로 원주교육문화관에서는 매년 2가족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기준은 1년간 도서대출량과 이용성실도 그리고 가족 모두가 도서대출회원으로 등록하여 적극적인 독서활동을 하였는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하게 된다.
 
올해 선정된 이기훈씨 가족과 이광호씨 가족은 바쁜 생활 속에서도 가족이 함께 도서관을 방문하여 연간 1437권과 1078권의 책을 읽었으며 한 해 동안 평균 독서량은 가족 구성원 1명당 1일 1권의 책을 꾸준하게 읽은 것으로 집계됐다.
 
최수길 관장은 “가정에서부터 책 읽는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북스타트, 책 읽는 가족, 독서동아리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온 가족이 함께 책 읽는 분위기가 조성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원주교육문화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