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릉경포 생태저류지, 10만㎡ 규모 유채꽃밭 조성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5/06 [14:58]
▲ 강릉  경포 생태저류지 유채꽃길(사진제공=강릉시청)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릉시(시장 최명희)는 오죽헌 입구 맞은편 경포 생태저류지에 10만㎡ 규모의 유채꽃길을 조성, 지난 5일부터 운영에 들어갔다.

 

특히 정서함양을 위해 여유를 만끽하며 힐링 할 수 있는 노란 유채꽃 탐방로 걷기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당나귀 타기와 연날리기, 공방 체험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경포 생태저류지 유채꽃밭은 주변의 대표 관광지인 오죽헌, 선교장 및 경포생태습지와 함께 강릉의 문화·관광지를 찾는 관광객은 물론 시민들에게 봄의 정취를 한층 만끽할 수 있는 강릉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동균 강릉시농업기술센터소장은 “올해에는 봄에 유채를 파종해 가정의 달인 5월 개화시기에 맞춰 준비하였기에 온 가족이 함께 유채꽃밭에서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06 [14:58]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