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창군, 관내 우수기업 제품 홍보용 리플릿 제작 배포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6/15 [10:10]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평창군은 관내 업체들의 판로를 개척하고 홍보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평창군 우수중소기업 제품 소개를 담은 홍보용 리플릿 1천부를 제작해 관내 공공기관, 관광안내소, 시외버스터미널 등 다중이용시설에 비치했다.

 

이를 위해 3주간의 기획 및 조사 기간을 거쳐 34개 업체와 생산제품을 선별 수록하였으며, 주요 내용을 구매 정보와 함께 군 홈페이지 관내 생산제품 소개란에도 게재하였다.

 

군은 이번 리플릿 배포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동계올림픽 개최로 촉발된 지역에 대한 관심과 호경기를 이어가고, 지역 중소기업의 매출 증대와 고용창출, 투자 촉진이 유발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벌일 계획이다.

 

이정의 경제체육과장은 “관내 기업에 대한 실질적인 홍보 수단이 전무한 상황에서, 대중에게 가장 다가가기 쉬운 방법으로 리플릿을 제작하였으며,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잘 전달되어 기업들의 매출증대로 이어지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평창군은 수요자맞춤형 기업지원, 전시박람회 참가지원, 디자인개발 및 홍보영상물 제작지원, 중소기업육성자금 이차보전사업 등 적극적인 지원책을 통해, 관내 기업들의 전국단위 공공구매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기업간담회를 열어 기업의 불편사항과 애로사항을 발굴하고 해소방안을 마련하는 등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데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6/15 [10:10]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