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국화속에 핀 작은 음악회 “눈과 귀 사로잡는다”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10/20 [17:38]

속초시, 국화속에 핀 작은 음악회 “눈과 귀 사로잡는다”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10/20 [17:38]
▲ (사)한국예총 속초지회 주관  ‘2017 속초 국화전과 함께하는 작은음악회'(사진제공=속초시청)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사)한국예총 속초지회에서는 청초호유원지에서 열리고 있는 ‘2017 속초 국화전’과 연계한 작은음악회를 10월 20일부터 28일까지 총 3회에 걸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작은 음악회는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국화전과 함께 고조시키고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추억과 낭만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또한 작은 음악회를 통해 아티스트들에게는 음악 활동의 공간을 제공하고, 국화전을 찾은 시민들에게는 문화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통키타, 발라드, 성악, 재즈, 중창단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과 관람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즉석이벤트 퀴즈게임도 구성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속초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각종 행사와 연계해 거리버스킹 공연을 개최하여 속초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하고 지역문화예술단체의 공연과 외부의 다양한 장르의 우수한 공연을 선보이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