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호대학교, '도전! 취·창업 골든벨' 개최 "반응 뜨거워"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9/28 [16:53]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 취·창업지원센터(센터장 이재용)는 지난 27일 본교 월계관(체육관)에서 도전! 취·창업 골든벨을 개최했다 (사진제공=송호대학교)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 취·창업지원센터(센터장 이재용)는 지난 27일 본교 월계관(체육관)에서 도전! 취·창업 골든벨을 개최했다.

 

취·창업지원센터가 주관해 개최한 “도전! 취·창업골든벨”은 재학생을 대상으로 100명의 학생을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 받았으며 대학 홈페이지에 예상문제를 탑재, 사전 학습 기간을 제공 한 뒤 문제은행식으로 진행 됐다.

 

 

이번 도전! 취·창업 골든벨에는 골든벨에 참여한 100명의 학생은 물론 친구들을 응원하게 위해 함께한 학생들까지 약 200여명이 함께했다. 이와 함께 송호대 댄스동아리 ZEST의 특별공연도 함께 열렸다.

 

이날 “도전! 취·창업 골든벨”에서 최후의 1인으로 선정된 사회복지과(야간) 2학년 김은지 학생은 장학금 50만원과 송호마일일리장학 100점이 부여 됐다.

 

김은지 학생은“한번 탈락을 하고 패자부활전으로 부활했기에 골든벨을 울릴 거라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잊지 못할 추억이 생긴 것 같아 우리 대학에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재용 취·창업지원센터장은 “문제은행식 출제를 통한 취!창업 골든벨은 학생들이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을 뿐만 아니라, 취·창업 상식, 일반상식 학습을 통해 취업환경과 채용시장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수상자 명단
▲ 골든벨상(장학금50만원, 마일리지장학 100점) 사회복지학과(심화과정) 2학년 김은지
▲ 실버상(장학금30만원, 마일리지장학 70점) 임상병리과 1학년 박지현, 사회복지과(야간) 1학년 신해민, 유아교육과 1학년 서주영 (3명)
▲ 브론즈상(장학금20만원, 마일리지장학 70점) 관광(대명)리조트과 1학년 김은경, 2학년 손우빈/ 방사선과 3학년 이재훈/ 간호학과 1학년 박혜진, 심예원/ 임상병리과 1학년 장주연 (6명) 이상 끝.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9/28 [16:53]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