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속초경찰서, ‘산愛 들愛 ’ 무박 청소년캠프 프로그램 운영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7/02 [18:12]
▲속초경찰서 (김동혁 서장)에서는 지난 6월 29일과 7월 1일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은희 센터장) 의뢰로 선도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산愛들愛’를 2일간 운영했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브레이크뉴스강원] = 속초경찰서 (김동혁 서장)에서는 지난 6월 29일과 7월 1일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은희 센터장) 의뢰로 선도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의 하나로‘산愛들愛’를 2일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 지난 2016년 1박2일 ‘인성캠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렸으며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 개인의 특성과 집단의 특성을 고려하여 자신 및 타인의 이해도 증진과 의사소통 촉진활동, 체험활동 등을 통한 조절력 증진과 긍정적 생각, 마음, 활동하기 등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특히 청소년기 특성을 반영한 주도적 참여 촉진 및 동기강화를 위한 토너먼트 게임활동, 공원 산책 및 족욕 체험, 실내 암벽 클라이밍, 타인이 자신을 관찰하여 그려주는 자화상 등의 미술활동을 진행해 큰 호응을 끌어냈다.
 
한편 속초경찰서와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향후 지속적인 연계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해 나가기로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7/02 [18:12]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속초시청소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