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호대와 KTX횡성역간 ‘이모빌리티 올레길 같이 걷기’ 행사 개최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6/04 [18:16]
▲송호대학교와 KTX횡성역은 4일 '이모빌리티 올레길 같이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4송호대와 KTX횡성역간 이모빌리티 올레길 같이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호대학교 정창덕 총장, 김세환 횡성역장, 외빈 관계자들, 16Collabo 총학생회, 교직원, 재학생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특성과 환경을 이해하고 함께 걸으며 대화하는 주제로 송호대학교 산학관 옆에 있는 송호대 올레길부터 횡성역까지 총2.3km(30~40소요) 걸으며 진행됐다.


 


행사 운영을 위해 횡성 6차산업협의회(오금택 회장)에서 한과, 유기농 포도, 무도라지 청, 동충하초 생초/건초, 벌꿀 등 총 29개의 상품을 기증했으며 완주 후에 경품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은 올레길을 걸으면서 친구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었고 좋은 추억을 쌓은 것 같아서 좋았다고 말했다.


 


송호대 정창덕 총장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걷기 운동이 우리 교내에서 확산되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송호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6/04 [18:16]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