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전략사업, 이모빌리티 첫 삽 뜨다

28일 횡성군 우천산단서 SJ 테크 기공식 열려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5/28 [16:59]

강원도 전략사업, 이모빌리티 첫 삽 뜨다

28일 횡성군 우천산단서 SJ 테크 기공식 열려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5/28 [16:59]
▲28일 횡성군 우천산단에서 e-mobility SJ Tech 전기자동차 횡성공장신축 기공식이 열렸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원도가 전략산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이모빌리티 산업이 본궤도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28일 횡성군 우천산단에서는 e-mobility SJ Tech 전기자동차 횡성공장신축 기공식이 열렸다.

 

이날 기공식에는 정만호 강원도경제부지사를 비롯해 이병한 횡성부군수, 이대균 횡성군의회 의장, 박길선 강원도의회 경제건설위원장, 함종국 도의원,진기엽 도의원, 육동한 강원연구원장, 조성용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본부장, 정창덕 송호대학교 총장, 김성인 강원테크노파크 원장 등 강원도와 횡성군 기관장 및 우천산단 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한편 'e-mobility SJ Tech 전기자동차 횡성공장'은 횡성군 우천산업단지로 38-59 일원에 30,443.3㎡ 면적으로 조성되며 지상 3층 높이로 올해 12월에 완공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