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속초 청호동 해변상가 번영회, ‘가정의 달 맞이 건강음식 나눔 행사’마련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5/01 [18:04]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청호동 해변상가 번영회(회장 송세윤)는 1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발전에 헌신하신 어르신들을 모시고 ‘건강음식나눔’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청호동 해변상가번영회 13명의 회비 500만원으로 마련됐으며 지난 2016년도에 시작(2년에 1회), 올해 2회째를 맞아 더욱 풍성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300여명의 어르신들은 함께 건강음식을 나누며 “여럿이 함께 음식을 나누며 즐길 수 있어 더없이 즐겁고 이런 자리를 마련해 준 번영회원들에게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어르신 한분 한분에게 직접 음식을 나누어드린 송세윤 회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조촐한 음식이나마 대접할 수 있어 기뻤다”며 또한 지역 특성인 실향민 1,2세대 어르신들께서 이번 정상회담으로 이산가족, 친척들을 만날 수 있다는 희망이 생긴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그날이 빨리 올 수 있기를 기대하고, 어르신들이 건강하실 수 있도록 더 자주 살피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5/01 [18:04]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속초시청소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