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체육시설사업소, 여름철 보물섬 물놀이장 개장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4/23 [12:36]

원주시체육시설사업소, 여름철 보물섬 물놀이장 개장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4/23 [12:36]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원주시체육시설사업소(소장 한호식)는 오는 5월 1일 보물섬 물놀이장을 5월 1일부터 개장한다.


이 시설은 자라나는 꿈나무들을 위한 물놀이시설을 우리 아이들에게 여름철 즐거운 놀이거리를 제공할 목적으로 지난해 만들어졌다.


올해에는 두 가지의 재밌는 물놀이 공간을 운영할 예정다.

 

5, 6, 9월에는 어린이용 카약(20대)과 페달보트(20대)를 타며(보호자 반드시 탑승)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약체험장을 운영한다.


특히 한 여름인 7, 8월에는 보물섬 조합놀이대와 워터터널 등 11종의 물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는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보물섬 물놀이장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운영하  며, 매주 월요일은 시설물 점검 및 물놀이장 청소로 휴장한다.


 또한 어린이 안전사고를 사전에 대비하기 위해 카약 체험장은 8명, 물놀이장은 11명의 안전요원을 배치하는 등 안전에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


물놀이장 입장료는 무료로, 많은 어린이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