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주시립중앙도서관,‘2018 학교 밖 청소년 독서 프로그램’ 공모사업 선정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4/05 [18:37]
▲원주시립중앙도서관이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주최하는 ‘2018 학교 밖 청소년 독서 프로그램’공모 사업에 선정됐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원주시립중앙도서관이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주최하는 ‘2018 학교 밖 청소년 독서 프로그램’공모 사업에 선정됐다.


‘학교 밖 청소년 독서 프로그램’사업은 학교 밖 청소년의 문해력・창의력 향상 및 진로방향 설정 등을 돕기 위해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프로그램은 4월부터 9월까지 총 21회에 걸쳐 진행된다. 도서관 견학 및 이용교육, 북트레일러 만들기, 영상 독후감 만들기, 책표지 디자인 등 독서 관련 미디어 수업으로 구성돼 있다.


 원주시립중앙도서관은 원주시 학교 밖 청소년 지원 센터와 연계하여 이 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들이 좀 더 쉽고 재밌게 책에 접근하여 책읽기의 즐거움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서관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4/05 [18:37]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원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