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호대 정창덕 총장 "2018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 성공 개최 최선 다할터"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3/31 [22:05]
▲지난 30일 전남 영광군청 대회의실에서 '2018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 출범식'이 열렸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지난 30일 전남 영광군청 대회의실에서 '2018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 출범식'이 열렸다.


이날 출범식은 김준성 영광군수를 비롯해 문승현 광주과학기술원 총장, 정창덕 송호대학교 총장과 학계 및 기업인을 포함, 27명의 위원과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오는 10월 11일부터 4일간 열리는 '2018영광 국제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는 전기를 동력원으로 사용하는 개인용 이동수단과 관련한 산업을 총망라한 것으로 세계적으로 신동력 산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 지난 30일 전남 영광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8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 출범식'에 송호대학교 정창덕 총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출범식에 참석한 정창덕 송호대 총장은 "4차산업혁명 시대에 영광에서 국제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를 유치하게 된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엑스포 개최가 성공적으로 치러질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 총장은 카이스트 경영정보 박사로 강원도가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강원도스마트시티 추진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현)한국 유비쿼터스 학회장, (현)국제스마트시티 학회 회장, (현)대통령직속 일자리창출위원회 전문위원을 맡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3/31 [22:05]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송호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