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문화‧관광올림픽 레거시 대책 회의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3/23 [11:00]

강원도, 문화‧관광올림픽 레거시 대책 회의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3/23 [11:00]
▲지난 22일 최문순 강원도지사 주재로 문화관광체육부, 한국관광공사, 개최지 시군 관계자 등 20여명은 올림픽‧패럴림픽 기간 선보였던 다양한 문화․ 관광프로그램을 레거시화 할수 있는 대책을 논의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원도에서는 올림픽‧패럴림픽 기간동안 선보였던 다양한 문화․ 관광프로그램을 레거시화 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 22일 최문순 강원도지사 주재로 문화관광체육부, 한국관광공사, 개최지 시군 관계자 등 20여명이 대책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림픽․패럴림픽 기간 동안 열렸던‘천년향’, ‘청산별곡’, 강원국제비엔날레, 대관령음악제 등 다양한 공연, 전시프로그램의 존폐 및 확대여부, 올림픽 경기장 사후활용 문제 등을 포함한 관광올림픽 레거시化를 위한 다양한 논의가 진행된다.

 

한편 강원도에서는 이날 회의결과를 바탕으로 각 레거시 사업별 구체적인 실행계획과 관광상품화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관계 기관․부처와 협의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경기장 사후활용문제와 관련해서는 범 정부 차원에서 논의가 진행될 수 있도록 관계부처와도 적극 협의해 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