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끝나지 않은 2018 평창의 열기, 평창알펜시아리조트로의 초대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3/08 [19:18]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알펜시아리조트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2018 평창 로맨틱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사진은 알펜시아리조트 광장에 위치한 2018평창동계올림픽 상징 조형물)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알펜시아리조트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2018 평창 로맨틱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알펜시아리조트 내 5성급 호텔인 인터컨티넨탈호텔의 이규제큐티브 스위트룸과 홀리데이인리조트의 스파스위트를 일반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2인 조식을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체크인 시 샴페인 및 케잌 할인쿠폰을 증정해 저렴한 가격으로 보다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다.

 

이용금액은 인터컨티넨탈호텔 이규제큐티브 스위트룸 주중 24만원, 주말 26만원, 홀리데이인리조트 스파스위트는 주중 19만원, 주말 21만원으로 오는 11일부터 18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아직 끝나지 않은 2018 평창 대회의 열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동계패럴림픽 기간 알펜시아리조트는 공식패밀리호텔로 지정돼 올림픽 관계자 및 VIP, 미디어 등 다양한 관계자들이 투숙을 하며, 올림픽 상징 조형물들이 리조트 곳곳에 위치해 올림픽 현장 분위기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알펜시아리조트는 동계올림픽의 뜨거웠던 현장을 함께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8 평창 대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8 평창 대회 프로모션’은 오는 11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되며,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경기 입장권 및 올림픽 AD 카드 소지자들에게 알펜시아리조트 객실 특가를 제공한다.

 

정상가 기준 최대 7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체크인 시 입장권 또는 AD 카드를 제시하여야 한다.

 

한편 객실 할인 외에도 플레이버스, 몽블랑 레스토랑 20% 할인 쿠폰과 동계올림픽 앰블럼 뱃지를 함께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3/08 [19:18]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창알펜시아리조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