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장애인 복지시설 위탁 공모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3/08 [16:50]

원주시, 장애인 복지시설 위탁 공모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3/08 [16:50]
▲원주시가 장애인 복지시설을 운영할 수탁자를 공모한다고 8일 밝혔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원주시가 장애인 복지시설을 운영할 수탁자를 공모한다.  


공모시설은 원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원주시장애인전용목욕탕, 원주시장애인보호작업장, 장애인보호작업장 행복공감이다. 원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수탁자는 원주시장애인전용목욕탕도 함께 운영하게 된다.


공모기간은 오는 3월 9일부터 3월 28일까지며 접수기간은 3월 26일부터 3월 30일까지다.


원주시내에 주 사무소를 두고 사회복지사업을 주된 목적으로 설립된 사회복지법인, 또는 비영리 법인이 신청할 수 있다.


수탁자 심사는 다음달 4월 13일에 개최되며, 법인운영, 법인의 사업능력, 시설운영, 지역사회 공신력, 종합의견을 포함해 17개 항목을 수탁심의위원회에서 평가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관은 앞으로 5년 동안 장애인 복지시설을 운영하게 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