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주 윈터댄싱카니발, 원창묵 원주시장 깜짝 '플래시 몹' 출현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2/13 [16:19]
▲2018 원주 윈터댄싱카니발 3일째 행사인 지난 12일 ‘Olym-Pop’에 원창묵 원주시장(사진중앙)과 박호빈 원주시의회의장이 플래시 몹 이벤트에 깜짝 출현 화제가 됐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2018 원주 윈터댄싱카니발 3일째 행사인 지난 12일 ‘Olym-Pop’에 원창묵 원주시장과 박호빈 원주시의회의장이 플래시 몹 이벤트에 깜짝 출현 화제가 됐다.


지난 10일 화려하게 개막된 2018 원주 윈터댄싱카니발은 매일매일 새로운 구성으로 축제가 이어지고 있다.

 

▲2018 원주 윈터댄싱카니발은 미니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원주문화재단)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지난 12일에는 비보잉 퍼포먼스 “브레이크 아웃”의  갈라쇼를 시작으로 온앤오프, 아이, 더킹,에디킴, B1A4, 성훈등이 함께 하는 국내  최고의 공연이 이어졌다.


특히 원창묵 원주시장을 비롯한 기관 단체장들이 참여한 플래쉬 몹은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시민이 함께 만드는 축제로 거듭나는 계기가 됐다.


치악체육관 옆 돔공연장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프린지 페스티벌에서는 원주실버오케스트라의 연주와 이탈리아 “플래그 웨이브스”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시민과 함께 만드는 윈터댄싱카니발에 많은 시민들이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2/13 [16:19]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원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