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호대학교 방사선과, 제45회 방사선사 국가고시 합격률 상회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1/29 [14:06]
▲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 방사선과(학과장 김낙상)가 최근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에서 주최하는 제45회 방사선과 국가시험에서 높은 합격률을 보였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 방사선과(학과장 김낙상)가 최근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에서 주최하는 제45회 방사선과 국가시험에서 높은 합격률을 보였다.

 

송호대 방사선과는 최근 방사선사 국가시험에서 방사선과 졸업예정자 24명 전원이 응시하여 21명이 합격하는 87.5%의 합격률로, 전국 평균 78.4%를 크게 상회했다.

 

송호대학교 방사선과가 높은 합격률을 보이는 것은 ▲우수한 교수진 ▲최신 시설의 실습실 ▲국가시험대비 전용 독서실 운영  ▲다양한 모의고사 문제 풀이 및 오답노트 활용  ▲동료 간 스터디 그룹 운영  ▲동계방학 특강 실시 등 우수한 보건의료인 양성을 목표로 학과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방사선과 김낙상 학과장은 “방사선사 국가고시에서 높은 합격률을 보일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 학생들 간 국가고시 합격에 대한 열의가 충만하여 스스로 최선을 다하였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1/29 [14:06]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송호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