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창알펜시아리조트 - KTX진부역 셔틀버스 운영
“KTX 타고 알펜시아 가자!” 이벤트 진행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12/26 [17:53]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심세일)는  KTX 진부역과 알펜시아리조트 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고 26일 밝혔다(사진은 평창알펜시아전경)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서울과 강릉을 잇는 KTX 경강선이 지난 22일 개통했다.

 

KTX 경강선 개통과 동시에 2018 동계올림픽의 주 무대, 평창알펜시아리조트는  진부역과 알펜시아리조트 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알펜시아리조트와 KTX 진부역은 약 15분 거리로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내달 31일까지 1일 6회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이와 함께 KTX 개통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 ‘KTX 타고 알펜시아 가자!’를 진행한다.

 

평창알펜시아리조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고 퀴즈 정답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과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평창알펜시아 심세일 대표이사는 “KTX 경강선 개통으로 서울 및 수도권에서 알펜시아리조트까지 접근성이 대폭 개선됐다”며 “추후 KTX 와 평창, 대관령 지역의 관광지를 연계한 상품을 개발하고, 리조트 내 글램핑 및 BBQ 존을 신설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강원도 관광의 중심이 되는 알펜시아리조트로 발돋움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7/12/26 [17:53]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창알펜시아리조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