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경강선 개통기념 코레일 관계자 초청 팸투어 실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12/21 [13:02]

동해시, 경강선 개통기념 코레일 관계자 초청 팸투어 실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12/21 [13:02]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오는 12월 22일부터 2일간 코레일 관계자 22명을 초청하여 관내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관광 팸 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오는 12월 22일부터 2일간 코레일 관계자 22명을 초청하여 관내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관광 팸 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팸 투어는 경강선 개통과 연계하여 코레일을 통하여 시를 찾는 관광객에게 시 관광 매력을 소개함으로써 관광 홍보 효과가 크도록 구석구석 탐방과 체험 프로그램 위주로 운영될 예정이다.

 

1일차에는 추암해변 인근의 추암촛대바위, 해암정, 추암오토캠핑장, 추암근린공원, 기이한 능파대 석림, 동해러시아대게마을의 견학으로 팸 투어를 시작한다.

 

아울러 수변공원에서 묵호등대까지의 골목길 구석구석 삶의 이야기가 새겨져 있는 그림벽화 마을인 묵호 논골담길에서 과거 사람들의 삶의 애환과 역사, 소박한 희망 이야기를 문화관광해설사의 설명과 함께한다.

 

묵호등대를 둘러본 후 묵호등대 바람의 언덕 일원도 방문하여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며, 묵호항과 동쪽바다중앙시장에도 들른다.


특히 동쪽바다 중앙시장에서는 사람과 정이 있는 곳 ‘묵호야시장’을 들러 다양한 먹거리와 옛 정취를 체험할 예정이다.

 

그 후 무릉계곡 입구에 위치한 친환경 힐링센터인 동해무릉건강숲에서 도심의 근심을 벗어 던지고 힐링이 되는 하룻밤의 숙박을 체험할 예정이다.

 

2일차에는 무릉건강숲의 건강식을 시작으로 무릉건강숲 시설견학과 소금동굴, 황토찜질방 등 테마체험실을 체험하고 신선이 노닐던 그 곳! 무릉계곡 트래킹 코스에서 마음을 정화한 후 도심에 위치한 천곡천연동굴에서 환상의 지하궁전의 세계를 탐험할 예정이다. 
   
마지막 코스로 명사십리 망상해수욕장에 도착하여 웅장한 해변과 푸른 바다를 감상하고 이국적인 망상오토캠핑리조트와 캐라반을 견학하며 한국의 전통미를 자랑하는 동해망상해변한옥촌의 시설을 체험하고 팸투어를 마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