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네츄럴푸드시스템, 속초시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쾌척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12/19 [16:28]
▲19일 단체급식 전문업체인 (주)네츄럴푸드시스템(대표 이일택)은 속초시청소년지원센터 청소년 5명에게 2018년 한해동안 월10만원씩 총 6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하고 이병선 속초시장 집무실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네츄럴푸드시스템(이일택 대표)은 19일 속초 지역 내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지원할 장학금 전달식을 이병선 속초시장 집무실에서 가졌다.

 

 ㈜네츄럴푸드시스템은 사회적기업인 ‘(주)희망이음’이 연계한 단체급식 전문업체로 저소득층, 학교 밖 청소년 등 교육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들의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장학금은 교육격차를 해소하고자 오는 1월부터 지역청소년 중, 교육전문 사회적 기업인 ㈜희망이음의 교육 수혜를 받는 자로써 속초시청소년지원센터에서 추천한 청소년 5명에게 매월 1인당 10만원씩 장학금이 지원된다.
 
㈜네츄럴푸드시스템은 ㈜희망이음과 지난 2016년 2월부터 '사회공헌활동 공동추진 MOU' 이후 홀트일산복지타운, 지역아동센터 등 소외계층 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식사나눔, 물품제공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한편 속초시청소년지원센터 관계자는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지역 청소년이 있는 한 지속적으로 교육취약계층 청소년을 발굴해 지역 자원과 연계한 다양한 장학 사업을 펼쳐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2/19 [16:28]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속초시청소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