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원전기 이주복 대표, 속초시청소년지원센터 발전기금 쾌척

13일‘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 전달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12/13 [11:20]

상원전기 이주복 대표, 속초시청소년지원센터 발전기금 쾌척

13일‘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 전달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12/13 [11:20]
▲13일 상원전기 이주복 대표는 이병선 속초시장 집무실에서 속초시청소년지원센터의 발전기금으로 써 달라며 후원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상원전기 이주복 대표는 13일 이병선 속초시장 집무실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후원금은 학교 밖 청소년의 학업 및 취업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속초시 청소년지원센터의 발전기금으로 현금 일천만원을 지정기탁 했다.

 

이주복 대표는 "소외된 계층을 위해 작은 기부라도 계속 이어가고자 하는 마음은 항상 있었다"며 "우연한 기회에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애쓰고 있는 속초시청소년상담센터를 알게 됐고 열악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선생님들의 열의가 대단함을 느껴 작은 정성이지만 이렇게 기부하게 됐다. "속초시가 앞으로 희망이 있고 발전하는데 우리 청소년들이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줄걸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상원전기 이주복 대표는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강원도 27호이자 속초시의 첫 번째 회원이기도 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속초시청소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