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디에스, 강원도 중소기업 최초 문화체육관광부 ‘2017 한국관광의 별’ 선정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12/12 [19:39]

(주)씨디에스, 강원도 중소기업 최초 문화체육관광부 ‘2017 한국관광의 별’ 선정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12/12 [19:39]
▲12일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된 ㈜씨디에스(대표이사 유지대, 사진왼쪽) 가 한국관광공사 정창수 사장(사진중앙)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12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가 주관한‘2017 한국관광의 별 시상식’이 롯데호텔에서 개최됐다.


2010년에 시작해 올해로 7회 째를 맞는 ‘한국관광의 별’은 한국관광의 발전에 기여한 관광자원이나 지자체, 개인 등을 발굴해 널리 알리고 국내관광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열리고 있다.

 

올해‘한국관광의 별’은  5개 분야 12개 부문 13개의 수상작에 대해 학계, 언론계, 업계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서면평가와 현장평가를 거쳐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 특별분야에 유일하게 강원도 중소기업이 선정돼 화제가 됐다.

 

5개 분야 (특별분야)중 휴가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씨디에스(대표이사 유지대)는 IT 기술에 기반한 솔루션 및, 스마트폰 기반의 어플리케이션과 디지털 콘텐츠 개발 사업체로 춘천시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 회사는 출산 및 육아휴가와 관련해 직원의 성별이나 기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우수사원에게는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족캠프 휴가, 다른 직원과 휴가일이 중복돼 양보한 직원에게 주는 2시간 자유권,1년 중 원하는 날 자유롭게 떠날 수 있는 여름휴가 자유제 등 다른 기업에는 없는 신명나게 일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시상식에서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한국관광의 별에 선정된 수상자들께 축하드린다. 또 어려운 시기에 우리 관광이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참신하고 매력적인 한국관광의 별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격려하고 국민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정책을 수립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씨디에스는 지난 2017년 4월 기능한국인 선정, 11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에 이어 세번째 경사를 맞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