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속초시 SNS 홍보기자단 사진전 개최
7일부터 15일까지, 속초시립박물관 특별전시실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12/06 [12:16]
▲속초시 로고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속초시(시장 이병선)는 오는 7일부터 15일까지 속초시립박물관 특별전시실에서 ‘속초시 SNS 홍보기자단 사진전’을 개최한다.


시는 SNS를 통한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효율적인 시정홍보를 위해 지난 2016년 11월 ‘제1기 속초시 SNS 홍보기자단’을 선발했다.


이번 사진전은 그동안 지역의 명소, 음식, 축제 등을 SNS 기자단이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촬영한 사진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지난 4월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개최된 오뚝이 마라톤대회부터 해양관광중심도시의 신호탄을 알린 크루즈의 입항, 고속도로 개통으로 한층 좋아진 접근성으로 관광1번지의 명성을 되찾고 있는 대포항의 모습까지 곳곳의 현장에서 SNS 기자단이 활동한 모습을 담았다.


속초시 관계자는 “이번 사진전을 통해 SNS 홍보기자단의 활동작품을 사진전으로 개최해 시민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자단들의 더 넓은 시각과 의견을 듣고 효율적인 홍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2/06 [12:16]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