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정선 상담팀장 '강원도지사상’ 수상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11/30 [13:25]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이은희) 김정선 상담복지팀장이 30일 춘천 베어스호텔에서 열린 2017년 강원도상담자대회에서 우수상담자 강원도지사상을 수상했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이은희) 김정선 상담복지팀장이 30일 춘천 베어스호텔에서 열린 2017년 강원도상담자대회에서 우수상담자  강원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강원도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2017년 강원도상담자 대회는 협의회 회원, 공무원 1388청소년지원단, 자원봉사자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상담자, 공무원, 1388청소년지원단 등 17명이 수상했다.

 

이 행사는 매년 강원도내 강원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지원센터에 종사 자에게 사업마무리 및 격려,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다.

 

 우수상담자 강원도지사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김정선 상담팀장은 2012년 2월부터 현재까지 5년 9개월간 상담지원사업, 또래상담사업, 영화 치유프로그램, 자살‧학교폭력예방교육, 진로체험처 운영, 중/고위기 청소년들에게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지역자원 발굴 및 CYS-Net 연계횔동을 통한  복지지원서비스 등을 5000여건 추진하여 왔으며 청소년들의 행복한 성장과 복지증진을 위한 상담복지 업무에 기여해 왔다.

 

속초시청소년상담센터 관계자는 “평소 김 팀장은 직원들과 원활한 소통과 친밀감이 뛰어났고 내담자로 하여금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공감하는 상담 진행과 청소년이 있는 현장에 달려가 효율적인 서비스 연계 지원을 위해 애써왔다”고 말했다.

 

김 정선 상담팀장은 수상소감 에서 “앞으로도 청소년이 있는 현장에 언제라도 발 벗고 최선을 다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행복하고 안전한 행복지킴이로 최선을 다 해 일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1/30 [13:25]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속초시청소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