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원도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CYS-Net) 운영위원회 개최
위기청소년문제 해결 위한 도내 기관들 머리 맞대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11/30 [09:46]
▲강원도청 전경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원도는 지난 29일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CYS-Net) 운영위원회를  춘천시 청소년꿈키움센터에서 개최했다.

 

강원도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CYS-Net) 운영위원회는 청소년 복지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기관단체의 장 및 종사자 10명으로 구성되어  위기청소년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가정과 사회로의 복귀 지원을  주요 목적으로 하고 있다.


운영위원회는 강원도, 강원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강원도교육청, 강원지방경찰청, 고용 노동부 강원지청 춘천고용센터, 춘천시보건소, 청소년쉼터운영기관, 춘천시청소년꿈키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 춘천고등학교 학부모대표로 구성돼 있다.

 

이번 회의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각 기관별 `17년도 사업을 되돌아보고     ‘18년도 사업계획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장시택 강원도 보건복지여성국장은 “위기청소년의 발굴 및 지원을 위한  각 기관별 심도 있는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며 도에서도 위기청소년 지원을 위한 다각적인 지원방안을 강구할 것” 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1/30 [09:46]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