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경원주고등학교 경제인협회, 다문화가정 후원금 전달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11/15 [09:05]
▲재경원주고등학교 경제인협회(회장 신상운)는 지난 14일 원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효종)에서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제공=원주시청)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재경원주고등학교 경제인협회(회장 신상운)는 지난 14일 원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효종)에서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경제적인 문제와 자녀양육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가정 5가구에게 각 40만원씩 총 200만원이 전달됐다.


재경원주고등하교 경제인 협회 신상운 회장과 안형섭 사무총장을 비롯한 협회 관계자, 원창묵 원주시장이 참석했다.


신상운 회장은 “사람은 사랑과 관심을 받으면 힘이 나고 용기가 생기듯이 큰 금액은 아니지만 이번 후원을 통해서 다문화 가족 분들이 용기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경원주고등학교 경제인협회는 2014년도부터 원주시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에게 쌀과 후원금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1/15 [09:05]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원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