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원도, 2018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장 개장식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11/05 [21:24]
▲지난 4일 강원도(도지사 최문순, 사진 왼쪽에서 4번째)는 평창군 대관령면에 건립된 올림픽 개폐회식장 개장 기념행사를 개최했다(사진제공=강원도청)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원도(도지사 최문순)는 지난 4일 오후 5시 평창 대관령면에 건립된 올림픽 개폐회식장 개장 기념행사를 연데 이어 2018평창동계올림픽 G-100일을 기념하는「2017 드림콘서트 in 평창」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00일 앞으로 다가온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본격적인 카운트다운과 함께 올림픽의 열기를 끌어올리고 입장권 구매를 촉진시키는 한편 새로 준공된 개폐회식장을 시험운영해 보는 계기로 마련했다.

 

특히 올림픽 개회식을 완벽히 치루기 위해 수송·교통, 안전·경호·의전, 인력운영, 환경·위생 등 각 분야별 시뮬레이션과 모니터링을 통해 최종 점검하는 마지막 기회로 조직위·강원도·평창군민 등 모든 주체가 합심하여 최종점검의 의미도 담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올림픽 붐업 조성을 위해 국내 최정상 가수가 참여한 드림콘서트가 열렸으며 출연 가수와 함께 할수 있는 레드카펫 및 포토월을 비롯해 카페리아 운영, 푸드트럭 및 올림픽 음식 시식회 등이 행사장 일원에서 열렸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1/05 [21:24]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