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노사 함께 1사1촌 마을' 따뜻한 월동준비 함께
원주 취약계층 위한 배추 지원 및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가져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11/05 [08:28]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은 지난 3일 심사평가원과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은 원주시 신림면 삼송마을에서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및 취약계층 월동 지원을 위한 ‘배추 수확 및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제공=심사평가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 이하 ‘심사평가원’)은 11월 3일 심사평가원과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은 원주시 신림면 삼송마을에서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및 취약계층 월동 지원을 위한 ‘배추 수확 및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원주시 사회복지협의회 지은희 부회장을 비롯한 삼송마을 김성희 이장, 심사평가원 노동조합 최장은 부위원장 및 심평원봉사단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심평원봉사단은 직접 수확한 배추 2,000 포기를 원주시 사회복지협의회에 기증하였으며 기증한 배추는 원주시 기초푸드뱅크와 푸드마켓을 통해 원주지역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직접 수확한 배추로 담근 김장김치(400kg)를 원주시 취약계층 및 심사평가원 고객센터에서 후원하는 ‘독거노인 사랑 잇는 전화’ 대상자 등 40명에게 전달하는 행사도 가졌다.

 

원주시사회복지협의회 지은희 부회장은 “매년 취약계층의 월동준비를 함께해 주신 삼송마을과 심사평가원 직원 여러분에게 감사 인사하다”며 “앞으로도 원주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1/05 [08:28]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심평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