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국립산악박물관, 2017 문화공연 프로그램 ‘山樂! 산에서 즐기다’ 안내

오는 11월 18일 <어느 멋진 가을날의 클래식 콘서트> 무료 진행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11/04 [23:06]

속초국립산악박물관, 2017 문화공연 프로그램 ‘山樂! 산에서 즐기다’ 안내

오는 11월 18일 <어느 멋진 가을날의 클래식 콘서트> 무료 진행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11/04 [23:06]
▲국립산악박물관(관장 박종민)  ‘山樂(산악)! 산에서 즐기다’ 포스터(사진제공=국립산악박물관)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국립산악박물관(관장 박종민)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 개최를 통해, 건전한 산악문화 확산과 친숙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지역 문화발전에 기여할 목적으로 연 4회(5, 7, 9, 11월)에 걸쳐 문화공연 프로그램인 ‘山樂(산악)! 산에서 즐기다’를 진행한다.

 

올해 마지막 행사로, 11월 18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박물관 영상실에서 ‘어느 멋진 가을날의 클래식 콘서트’를 개최한다.

 

총 3부로 나눠 진행되며, 1부는 5인으로 구성된 플루트앙상블 ‘아모르’ 연주와 함께 경쾌한 선율의 플루트 음악으로 꾸며지고, 2부는 팝페라 가수 4인으로 구성된 ‘더보이스’ 공연으로 이어진다. 대중적이지 않은 오페라를 쉬운 팝으로 편곡한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마지막 3부에서는 4인으로 구성된 감미로운 현악 앙상블 ‘G Quartet’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박종민 관장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흠뻑 느껴보시라고 클래식 공연을 준비했다”면서 “국립산악박물관에서는 문화공연은 물론,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우리 산에 대한 자긍심 고취와 더불어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일반 관람객 누구나 별도 신청 없이 관람이 가능하다. 1층 영상실에서 진행되며 66명까지 선착순 입장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산악박물관(033-636-4457)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nmm.forest.go.kr), 블로그(http://blog.naver.com/kmsc2746)를 참고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국립산악박물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