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글로벌스탠더드 경영대상’ 5년 연속「대상」수상
높은 수준의 심사·평가 업무 수행하여 국민건강 증진시킨 공로 인정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10/28 [21:37]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은 지난 25일 한국경영인증원이 주최하는 제16회 '글로벌스탠더드 경영대상'에서 품질경영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심사평가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 이하 ‘심사평가원’)은 지난 25일 한국경영인증원이 주최하는 제16회 '글로벌스탠더드 경영대상'에서  품질경영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스탠더드 경영대상’은 기업의 경영전략과 미래가치, 상품, 서비스 등에 대한 객관적 수준을 글로벌 기준에 맞춰 측정하는 종합시상제도이다.

 

 품질경영대상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시스템 구축 및 프로세스 혁신 등을 통해 우수한 품질 수준을 달성한 기업 및 단체에 수여되는 상으로 심사평가원은 2013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심사평가원은 급변하는 보건의료 환경 속에서 요양급여비용 심사 및 적정성 평가 업무 등을 높은 수준으로 수행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의료문화를 조성하고 국민건강을 증진시킨 공로를 인정받았다.

 

심사평가원 최명례 기획상임이사는 “앞으로도 심사평가원은 고유 업무를 높은 수준으로 수행하여 국민건강 증진에 앞장서고 정부와 함께 '병원비 걱정 없는 든든한 나라'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7/10/28 [21:37]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심평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