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호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과, 제9회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10/24 [19:04]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 호텔외식조리과(학과장 김나영)는 24일 본교 웰빙관에서 ‘제 9회 졸업작품 전시회’를 열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 호텔외식조리과(학과장 김나영)는  24일 본교 웰빙관에서 ‘제 9회 졸업작품 전시회’를 열었다.

 

이날 전시회는 호텔외식조리과 예비 졸업생들을 주축으로 2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자리로 마련됐다.

 

▲24일 송호대 호텔외식조리과 졸업작품 전시회는 학생들이 직접 만든 요리 전시와 함께 본교 교직원들을 초청해 요리를 제공하는 등 만찬회 형식으로 진행돼 그 의미를 더했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특히 학생들이 직접 만든 요리 전시와 함께 본교 교직원들을 초청해 자신들이 만든 요리를 코스 요리로 제공하는 등 만찬회 형식으로 진행돼 의미를 더 했다.

 

호텔외식조리과 김경섭(2년) 학생은  “김나영 학과장님을 비롯해 정삼식 교수, 한철용 교수, 한창수, 정기순 겸임교수 지도 아래 그 동안 배운 조리 기술을 졸업 작품 전시회에 쏟았다”며 “저희가 직접 만든 요리를 교직원분들이 드시면서 행복해하는 표정에 가슴이 벅찼으며 지도해주신 교수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나영 학과장은 “송호대학의 호텔외식조리과는 졸업과 동시에 외식산업 현장에 바로 뛰어들 수 있을 정도의 조리 기술 연마를 위해 실습 중심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졸업작품 전시회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학생들을 격려 해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0/24 [19:04]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송호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