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제33회 동해시협회장기 직장클럽 축구대회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10/18 [13:42]

동해시, 제33회 동해시협회장기 직장클럽 축구대회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10/18 [13:42]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오는 19일부터 이틀간 직장클럽 대항 「제33회 동해시협회장기 직장클럽 축구 대회」를 웰빙레포츠타운내 축구전용구장에서 개최한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오는 19일부터 이틀간 직장클럽 대항 「제33회 동해시협회장기 직장클럽 축구 대회」를 웰빙레포츠타운내 축구전용구장에서 개최한다.

 

동해시축구협회가 주최/주관하며 동해시, 동해시체육회 및 ㈜GS 동해전력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관내 10개 직장클럽의 선수 및 임원을 포함 총 250여명이 참여하여 동호인간 친선과 우애를 다질 예정이다.

 

올해 33회를 맞이하는 이번 축구대회는 예선리그 후 결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시간은 전·후반 각 25분씩이다. 예선리그는 승점제로 승부를 가르며 결승전 무승부시는 전·후반 각 5분 연장전 경기를 갖는다. 만약 연장전 이후에도 무승부 시에는 승부차기로 우승팀을 결정할 예정이다.

 

대회결과 우승팀에게는 우승기, 트로피, 부상이 주어지며 페어 플레이상, 화합상 등 6개팀에 트로피와 부상이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우수감독, 최우수선수, 심판상 등 개인에게도 다채로운 트로피와 부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한편 김용주 체육교육과장은 “이번 대회는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가해 선수간 화합과 단결을 유도하고 소속된 직장의 명예를 걸고 승부를 겨루게 됨으로써 건전한 직장 분위기 조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