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주문화재단,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기념 G-100일' 축하 공연 펼쳐
다음달 1일 원주치악체육관 "평창동계올림픽 원주로 통(通)하다"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10/12 [20:22]
▲원주시(시장 원창묵)가 오는 11월 1일 치악체육관에서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념 붐업 조성 공연을 펼친다 (사진제공=원주문화재단)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원주시(시장 원창묵)가 오는 11월 1일 치악체육관에서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념 붐업 조성 공연을 펼친다.

 

 “하나 된 강원, 세계 속의 원주! G-100미터 전” 제목의 공연은 동계올림픽의 관심과 열기가 지속될 수 있는 동력을 마련하고자 시민이 참가해 만들어 갈 예정이다.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수상팀과 지역의 우수문화예술단체들의 화려한 공연을 시작으로 초대가수 김연우의 무대를 비롯 이태원, 김우형, 리사, 남경주, 김선영이 펼치는 뮤지컬 갈라쇼, 타악 퍼포먼스, 시민대합창, 오케스트라 등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를 주관하는 (재)원주문화재단은 “이번 공연을 통해 시민들로 하여금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갖도록 하고 지역사회전체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며 “열기가 올림픽 개최까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0/12 [20:22]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원주문화재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