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주시, 중국 상해 푸드페스티벌 참가
원주 감자바우식품 연간 10억원 수출 협약 체결해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10/11 [17:26]
▲ 원주시 농식품 수출협회(회장 홍금석)는 추석 연휴기간(10. 1.~10. 8.)중 중국 상해 웨스트번드 푸드 페스티벌에 참가해 원주시 농식품 행사관을 오픈하고 판촉전을 전개했다(사진제공=원주시청)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원주시 농식품 수출협회(회장 홍금석)는 추석 연휴기간(10. 1.~10. 8.)중 중국 상해 웨스트번드 푸드 페스티벌에 참가해 원주시 농식품 행사관을 오픈하고 판촉전을 전개했다.

 

이번 행사에는 원주시의 수출지원 사업과 연계해 상해․화동 한식품협회(회장 김형순)의 초청으로 8개 업체가 참가했다.


상해 푸드 페스트벌 행사기간 동안 김치, 감자떡, 치즈어묵 및 전통한과 등으로 4개관을 오픈해 시식 시연회와 판촉전을 가졌다.

 


한편 행사기간 중국 유관 바이어와의 상담도 진행해 홍콩 ES Global Company와 원주시 감자바우식품(대표 권태식)과 연간 10억원 수출 협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0/11 [17:26]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