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축협한우, 해외시장진출 동남아로 확장

엄경익 조합장, 동남아 최대 유통 기업 태국 씨암푸드서비스 본사 직접 방문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9/29 [15:30]

횡성축협한우, 해외시장진출 동남아로 확장

엄경익 조합장, 동남아 최대 유통 기업 태국 씨암푸드서비스 본사 직접 방문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9/29 [15:30]
▲횡성축협 엄경익 조합장 (사진 앞줄 오른쪽)은 27일부터 이틀간 신규시장 개척을 위해 동남아 최대 유통 기업인 태국 CP그룹의 씨암푸드서비스 본사를 방문 홍보 마케팅을 펼쳤다(사진제공=횡성축협)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횡성축협 엄경익 조합장은 27일부터 이틀간 신규시장 개척을 위해 동남아 최대 유통 기업인 태국 CP그룹의 씨암푸드서비스 본사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최근 확정된 캄보디아 수출을 계기로 국가 간 검역협상이 진행 중인 동남아 국가 진출을 위한 사전 업무협의의 일환으로 진행 되었다.

 

시암푸드서비스의 동남아 국가별 법인장 및 마케팅 실무자들과 미팅이 진행 됐으며 국가별 시장상황, 진출전략, 마케팅전략 등이 논의 되었다.

 

이에 따라 현지 업체와 함께 면밀한 전략 수립 후 사업 진행을 진행하기로 상호 협의 했다.

 

특히 태국 공영 방송사로 동남아 국가 한류 열풍의 주방송사인 태국 RTA Channel5 방송국을 방문해 제13회 횡성한우축제 홍보 마케팅을 펼쳤다. 

 

횡성축협 엄경익 조합장은 “작년 7월 본격적인 횡성축협한우 수출이 시작됐다. 1년이 지난 지금 수출국 확대와 수출물량 증대, 그리고 보다 좋은 조건의 판로를 개척해 횡성축협 조합원의 소득증대에 기여하겠다”며 “앞으로 대한민국 대표한우인 횡성축협한우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노력 하겠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