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횡성축협한우, 해외시장진출 동남아로 확장
엄경익 조합장, 동남아 최대 유통 기업 태국 씨암푸드서비스 본사 직접 방문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9/29 [15:30]
▲횡성축협 엄경익 조합장 (사진 앞줄 오른쪽)은 27일부터 이틀간 신규시장 개척을 위해 동남아 최대 유통 기업인 태국 CP그룹의 씨암푸드서비스 본사를 방문 홍보 마케팅을 펼쳤다(사진제공=횡성축협)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횡성축협 엄경익 조합장은 27일부터 이틀간 신규시장 개척을 위해 동남아 최대 유통 기업인 태국 CP그룹의 씨암푸드서비스 본사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최근 확정된 캄보디아 수출을 계기로 국가 간 검역협상이 진행 중인 동남아 국가 진출을 위한 사전 업무협의의 일환으로 진행 되었다.

 

시암푸드서비스의 동남아 국가별 법인장 및 마케팅 실무자들과 미팅이 진행 됐으며 국가별 시장상황, 진출전략, 마케팅전략 등이 논의 되었다.

 

이에 따라 현지 업체와 함께 면밀한 전략 수립 후 사업 진행을 진행하기로 상호 협의 했다.

 

특히 태국 공영 방송사로 동남아 국가 한류 열풍의 주방송사인 태국 RTA Channel5 방송국을 방문해 제13회 횡성한우축제 홍보 마케팅을 펼쳤다. 

 

횡성축협 엄경익 조합장은 “작년 7월 본격적인 횡성축협한우 수출이 시작됐다. 1년이 지난 지금 수출국 확대와 수출물량 증대, 그리고 보다 좋은 조건의 판로를 개척해 횡성축협 조합원의 소득증대에 기여하겠다”며 “앞으로 대한민국 대표한우인 횡성축협한우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노력 하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9/29 [15:30]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