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강서라이온스클럽, 송호대학교 방문 장학증서 전달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9/21 [16:41]
▲서울강서라이온스클럽 354-D지구(회장 이양일L)는 21일 강원도 횡성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를 방문하고 장학증서를 전달했다(사진제공=송호대학교)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서울강서라이온스클럽 354-D지구(회장 이양일L)는 21일 강원도 횡성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를 방문하고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송호대학교 교무위원 5명과, 서울강서라이온스클럽 전·현직 회장단 등 임원진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 송호관 세미나실에서 열렸다.

 

강서라이온스로부터 기탁받는 장학금은 총 500만원으로 송호대학교의 발전과 재학생들의 학업성취도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 대상자를 지정했다.

 

이에 따라 장학금 수혜자는 5명(임상병리과 1학년 박지현, 스포츠레저과 2학년 최형준, 유아교육과 2학년 안다은, 간호학과 2학년 황선애, 관광(대명)리조트과 1학년 김일복)으로 소득분위, 성적, 학과장 추천 등의 기준으로 선정됐다.

 

 

강서라이온스클럽 이양일 회장은 “송호대학교 학생들이 긍지를 갖고 학업에 매진하여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학금 전달식은 오는 10월 19일 강서라이온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강서라이온스클럽 354-D지구는 송호대 설립자인 학교법인 송호학원 이근엽 이사장이 과거에 회장을 지낸바 있으며 17년전 송호대학교가 설립될 당시부터 현재까지 장학금 등으로 학교 발전에 기여해 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9/21 [16:41]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