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방림삼베삼굿놀이'민속단, 강원민속예술축제 최우수상 수상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9/10 [20:37]

평창 '방림삼베삼굿놀이'민속단, 강원민속예술축제 최우수상 수상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9/10 [20:37]
▲제27회「강원민속예술축제」에서 평창군(군수 심재국)「방림삼베삼굿놀이」민속단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평창군청)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제27회「강원민속예술축제」에서 평창군「방림삼베삼굿놀이」민속단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평창군 용평체육공원에서 지난7~8일, 2일간 개최된 이번 행사에 18개 시군의민속단 1000여명이 참가해 각 고장의 민속놀이, 민요, 농악 등을 주제로 경연 및 시연을 펼쳤다.

 

우수상은 춘천시 「춘천농악」민속단이 수상했으며 경연에 참가한 강릉시「용굿기우제」민속단을 비롯한 15개 민속단에게는 공로상이 수여됐다.

 

개인상 부문 지도상은 춘천시 「춘천농악」민속단을 연출한 심재랑씨, 연기상은 홍천군「겨리소 화전밭갈이 농경」민속단의 전석준씨가 수상했다

 

 

한편 최우수상을 수상한 평창군 「방림삼베삼굿놀이」민속단은 2018년에, 우수상을 수상한 춘천시「춘천농악」민속단은 2019년도에 한국민속예술축제에 강원도 대표로 출연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