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강원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솔올케이, 천연화장품 연간 120만불 수출 계약
천연화장품 수출기업
 
조근태 기사입력  2017/08/02 [18:41]

 

▲(주)솔올케이 대표 오정열     ©브레이크뉴스강원

강원도에 위치한 솔올케이(대표 오정렬)는 수출지원업체인 제이쉽마린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화장품 업체로는 최초로 한국화장품을 마카오에 수출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수출 계약을 통해 솔올케이는 지난 73113천달러의 제품을 1차 선적했으며 연간 120만달러(한화 13억원)의 제품을 마카오에 수출할 예정이다.


한편 2014년 강원도립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하여 설립된 솔올케이는 청정한 강원도의 자원을 활용한 천연 화장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회사로 2016GTI국제무역투자박람회에 참가해 대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 기술력을 보유한 수출 기업이다.

▲ (주)솔올케이 회사 CI    © 브레이크뉴스강원

솔올케이의 슬로건은'Phyto + Medics' , '자연 피부 주치의' 이다. 이는 Phyto(식물)Chemical(화학)을 연구하여 식물 속에 포함되어 있는 모든 종류의 화학 물질을 아우른다는 뜻이며, 피토케미컬(Phytochemical)Medics(주치의)를 결합한 개념이다. 솔올케이는 한의학 전공 17인의 한의학 박사들과 함께 강원도 청정지역의 특산물인 산삼, 다시마, 감태, 대나무, 솔잎 등의 발효 추출액을 연구 개발하여 미백에 탁월한 '사물탕', 주름에 탁월한 '보기단' 등 전세계인의 피부에 적합한 피부미용 전문 화장품을 생산하는 회사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8/02 [18:41]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원도립대 창업보육센터 BI (주)솔올케이 솔올케이 천연화장품 수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