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해시, ‘교류도시 망상 하계 휴양소’운영
8월 15일까지 7개 교류도시 직원 및 가족 대상 무료 운영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7/27 [19:54]
▲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전국 최고 명사십리를 자랑하는 망상해수욕장망상컨벤션센터 인근에 교류도시 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망상 하계휴양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동해시청)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전국 최고 명사십리를 자랑하는 망상해수욕장망상컨벤션센터 인근에 교류도시 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망상 하계휴양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망상 휴양소는 8월 15일까지 총 26일간 몽골텐트 2동이 설치되어 운영되며 김제시, 음성군, 도봉구, 과천시, 광주시, 강남구, 태안군 등 7개 도시의 직원과 가족들을 맞게 된다.

 

몽골텐트는 1동당 가족 4~6인이 사용 가능하며 낮 시간 이용이 원칙이나 숙박 희망시에는 이불도 제공한다. 또한 텐트내에 전등과 전기 플러그 등 전기시설도 갖추어져 있으며 식수대, 탈의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동해시와 교류도시인 음성군에서도 동해시민에게 음성군의 백야 자연휴양림, 수레의산 자연휴양림 등 2개소에 대해서 음성군민과 동등하게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당 휴양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및 예약 가능하다.

 

특히 올 여름 망상해수욕장에서는 7월 ‘코바나 라틴재즈밴드공연’, ‘제13회 무릉배 전국프로격투기 대회’, ‘제11회 강원국제 락페스티벌’이 개최된다.

 

8월에는 ‘2017년 전국직장인밴드경연대회’, ‘제19회 전국대학 복싱동아리선수권대회’,‘청소년 어울림한마당’,‘오케스트라공연’, ‘색소폰 유명연주인 초청공연’,‘불꽃축제’,‘망상해변 열린음악회’ 등 다양한 체육·문화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김도경 행정과장은“휴양소 운영을 통해 교류도시 간 우호를 증진을 시키고 동해시의 관광자원을 널리 홍보해 지역 주민 소득 향상과 지역경기 활성화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7/27 [19:54]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