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창알펜시아와 함께하는 여름밤 BBQ 뷔페 인기!
열대야 없는 대관령에서 즐기는 낭만과 즐거움 동시 맛 볼수 있어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7/24 [13:25]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심세일)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여름밤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어 줄 BBQ 뷔페를 선보인다.
 
음악과 함께 감성 타임! ‘알펜시아 비비큐&비어가든’
 
대관령의 시원한 여름밤에 낭만과 즐거움을 더했다.
 
특급호텔 쉐프가 선보이는 비비큐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알펜시아 비비큐&비어가든’이 홀리데이인리조트 1층 몽블랑 레스토랑 야외테라스에서 운영된다.

성인기준 1인 6만원, 어린이 3만5000원으로 비비큐와 뷔페, 클라우드 생맥주, 음료(탄산)까지 모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평창알펜시아리조트 '비비큐&비어가든'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비비큐&비어가든은 다음달 19일까지 저녁 6시부터 밤 9시30분까지 운영되며 여름밤 감성과 흥을 돋구어 줄 야외공연 및 경품 행사는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야외공연은 아이돌그룹 ‘아는동생’의 메인보컬 ‘정보영’과 김광석을 노래하는 가수 ‘최인우’, JTBC <히든싱어> 임창정, 태진아 편에 출연한 ‘김대산’, 홍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3인조 보이밴드 ‘카키마잼’ 등이 출연한다.
 
이와 함께 간단한 퀴즈와 게임, 스크래치카드 이벤트 등을 통해 알펜시아리조트 숙박권, 골프장 무료 라운딩권, 오션700 이용권, 가정용 클라우드 생맥주 메이커, 텀블러, 방수팩 등 보다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는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와인과 함께 분위기에 흠뻑! Unlimited BBQ&Wine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는 와인과 함께 분위기 있는 여름밤을 위한
‘Unlimited BBQ&Wine 프로모션’이 열린다.
 

▲평창알펜시아리조트 'BBQ_몽블랑야외테라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쇠고기와 돼지고기 등을 비롯해 다양한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 샐러드 바, 향토음식 등으로 구성된 특별 뷔페는 호텔 1층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성인 8만원, 어린이 4만5000원이다.
 
다양한 종류의 뷔페와 함께 와인 5종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뷔페의 맛을 더욱 풍요롭게 해줄 것이다.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의 무제한 뷔페 프로모션은 다음달 19일까지 진행되며 운영시간은 저녁 6시부터 밤 9시30분까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7/07/24 [13:25]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창알펜시아리조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