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창알펜시아리조트, 심세일 대표 취임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7/10 [18:02]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제5대 신임 대표이사 심세일 대표(53)의 취임식이 10일 오전 10시 알펜시아 컨벤션센터 오디토리움에서 열렸다(사진제공=알펜시아리조트)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제5대 신임 대표이사 심세일 대표(53)의 취임식이 10일 오전 10시 알펜시아 컨벤션센터 오디토리움에서 열렸다.

 

이날 심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평창알펜시아를 이끌어갈 목표 및 비전으로 “소통을 통한 즐거운 조직문화”을 제시했다.

 

그는 “평창알펜시아의 외형과 내실의 단계적 성장을 위해 임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한 즐거운 조직문화를 만들어 조직과 개인의 발전을 함께 도모하고 재무구조 개선과 영업활성화를 통한 목표 달성 및 성장 동력 개발을 이끌어내겠다”고 밝혔다.

 

 

이어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통해 알펜시아의 관광․레저․문화를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적극 활용해 평창알펜시아가 세계를 대표하는 리조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심세일 신임 대표는 2001년 LG건설 리조트 개발사업부로 입사해 엘리시안 강촌 스포츠사업 총괄부장, 강촌사업부 사업부장 상무 등을 역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7/07/10 [18:02]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창알펜시아리조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