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대학교, K-스마일 친절 캠페인 홍보 앞장

상지대, 한국관광공사․·강릉원주대 함께 “미소로 다가가는 친절 실천 프로젝트”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6/28 [18:04]

상지대학교, K-스마일 친절 캠페인 홍보 앞장

상지대, 한국관광공사․·강릉원주대 함께 “미소로 다가가는 친절 실천 프로젝트”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6/28 [18:04]
▲상지대학교(총장직무대행 오승석)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 강릉원주대학교(총장 반선섭)는 지난 27일 원주 중앙시장에서 공사 임직원과 학교관계자 및 여대생 30명이 참가한 가운데 평창동계올림픽 관광객 맞이를 위한 ‘미소로 다가가는 친절실천 프로젝트’ 행사를 실시했다(사진제공=상지대)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상지대학교(총장직무대행 오승석)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 강릉원주대학교(총장 반선섭)는 지난 27일 원주 중앙시장에서 공사 임직원과 학교관계자 및 여대생 30명이 참가한 가운데 평창동계올림픽 관광객 맞이를 위한 ‘미소로 다가가는 친절실천 프로젝트’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상지대학교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와 한국관광공사 강원지사, 강릉원주대학교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가 지난 6월 20일 상지대학교에서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요원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실시한 첫 번째 행사다.

 

이날 학생들은 한국관광공사 관광인력개발원에서 K스마일 친절교육을 받은 후 원주 중앙시장으로 이동, 상인과 지역주민 및 관광객을 대상으로 평창동계올림픽을 홍보하고 친절하게 외국인을 맞이하는데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이현우 학생(상지대 관광학부)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홍보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상지대학교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 송현종센터장은 “우리 대학생들이 캠페인 행사를 통해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하고 더 나아가 지역에 대한 애착과 관심을 높여 향후 강원지역의 인재로 성장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상지대학교는 한국관광공사 및 강릉원주대학교와 협력하여 ‘미소로 다가가는 친절실천 프로젝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동계올림픽 붐 조성과 K스마일 운동 확산에 기여토록 할 계획이다.

 

향후 계획은 올림픽이 개최되는 평창 및 강릉으로 찾아가 상인 및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친절교육 및 강릉올림픽 현장 답사, K스마일과 함께 하는 친절캠페인 ‘미소로 다가가는 친절 실천 프로젝트’를 총 4차에 걸쳐 실시하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상지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