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창군, 평창문화원 합창단 창단식 개최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6/27 [17:45]
▲평창문화원은 지난 26일 평창문화예술회관에서 평창문화원 창단식 및 창단연주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평창군청)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평창문화원은 지난 26일 평창문화예술회관에서 평창문화원 창단식 및 창단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날 창단식에는 심재국 평창군수, 유인환 군의회 의장, 이욱환 평창문화원장 및 합창단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합창단원 위촉장 전달식에 이어 평창문화원 합창공연과 피아노, 플롯 연주회가 펼쳐졌다.

 

작년 6월부터 주1회 연습을 통해 실력을 갈고닦은 53명의 평창문화원 합창단원들은 ‘친구여’, ‘사랑하면 할수록’, ‘내 맘의 강물’ 등 9곡의 합창곡을 선보여 내빈들에게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평창문화원 합창단은 음악을 통해 평창군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하고 다양한 문화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지역의 정서를 함양시킬 목적으로 창단, 지난 1년 간 각종 행사에 참여하고 봉사하는 등 군의 문화사절로서 활발한 대외활동을 펼쳐왔다.

 

이욱환 평창문화원 합창단장은 “평창문화원 합창단이 앞으로 더욱 발전해 다가오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성공적인 문화올림픽으로 개최하는데 기여하고 평창의 문화적 명성을 한층 더 높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6/27 [17:45]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