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로골퍼 이수민, 평창알펜시아리조트 명예홍보대사 위촉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6/15 [17:17]
▲지난 14일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손광익)는 프로골퍼 이수민 선수를 리조트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사진제공=평창알펜시아리조트)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2018 평창동계올림픽 주 무대로 주목받고 있는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손광익)는 프로골퍼 이수민 선수를 리조트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평창알펜시아는 지난 14일 알펜시아 트룬C.C 회원 라운지에서 이수민 프로에 대한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에서 평창알펜시아는 명예홍보대사 위촉장과 함께 알펜시아 골프장 명예회원증을 수여했다.

평창알펜시아 손광익 대표이사는 “이수민 선수는 세계적인 골퍼가 되기 위한 출발점에 있는 귀추가 주목되는 선수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메인 베뉴로 각광받고 있는 알펜시아의 모습과 많이 닮아있다”며 위촉 배경을 설명하고  “이번 명예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평창알펜시아와 이수민 선수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게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수민 프로는 강원도 평창 출신으로 2011년부터 2014년까지 국가대표로 활약했으며 아마추어 시절인 2013년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군산CC 오픈에서 우승한 경력이 있으며 특히 지난 2015년 프로 자격으로 군산CC 오픈에서 우승해 아마추어와 프로 자격으로 모두 우승하는 진기록을 남긴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7/06/15 [17:17]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창알펜시아리조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