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주시, 6월 구인구직 해피데이 행사 개최
12일 오후 2시 시청 지하 1층 다목적홀서 열려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6/10 [22:35]
▲원주시(시장 원창묵)는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시청 지하 1층 다목적홀에서 일자리 박람회(Job-HappyDay)해피데이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달 열린 박람회 모습/사진제공=원주시청)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원주시(시장 원창묵)는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시청 지하 1층 다목적홀에서 일자리 박람회(Job-HappyDay)해피데이를 개최한다.


구직자에게는 현장면접을 통한 취업의 기회와 기업에게는 인재채용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매월 2회(10일, 25일) 개최한다.


기업도시 이전기업 등 21개 업체가 참여하는 행사에서 ㈜은성글로벌은 의료‧미용기기 전문기업으로 1995년에 설립돼 지속적인 발전과 기술개발을 기반으로 국내 외 세계 각국으로 수출하는 강소기업이다.


기업도시로 이전하는 은성글로벌은 다양한 직종(생산, 품질, 출하관리, 총무)의 신규채용으로 본 행사에 참가하고 추후 추가 채용도 있을 예정이다.


참여기업의 모집요강 등 자세한 구인정보는 원주시 홈페이지 취업정보게시판(www.wonju.go.kr) 또는 워크넷(www.work.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직자는 행사 당일 시청 다목적홀(지하 1층)로 면접에 필요한(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준비를 해 오면 편리하다. 고용과 관련한 기관이 참석하므로 행사장을 찾는 구직자는 취업에 필요한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일자리 박람회는 관내 20개 이상의 기업, 180여명 이상의 직원모집을 희망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6/10 [22:35]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