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양수 국회의원, ‘제20대 국회의원 헌정대상’ 수상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6/07 [17:35]
▲이양수(자유한국당, 속초․고성․양양) 의원이 7일 오전 10시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법률소비자연맹이 선정한 ‘제20대 국회 1차년도 국회의원 헌정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이양수의원사무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이양수(자유한국당, 속초․고성․양양) 의원이 7일 오전 10시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법률소비자연맹이 선정한 ‘제20대 국회 1차년도 국회의원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국정감사 NGO 모니터단 주관단체인 법률소비자연맹은 제20대 국회 개원 1주년을 맞아 국회의원 의정활동을 12개 평가항목으로 나눠 상위 25%인 75명의 국회의원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평가항목에는 본회의 및 상임위원회 출석률, 법안표결 참여도, 법안 투표율 및 대표발의 법안 통과율 둥 12개 객관적 지표 항목으로 구성됐다.

 

이양수 의원은 “의정활동의 성실성을 평가한 헌정대상을 받게돼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이번 수상을 앞으로 국민들을 위해 더욱 더 봉사하라는 뜻으로 여기고 초심을 잃지 않고 마부정제(馬不停蹄)의 마음으로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6/07 [17:35]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