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황영철 의원 “홍천군 서석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선정”
국비42억(총사업비 60억) 5년간 투자돼 지역 활성화 사업 추진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5/29 [15:34]
▲ 황영철의원(바른정당, 강원 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황영철 국회의원(바른정당, 강원 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은 홍천군 서석면이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하는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홍천군 서석면 풍암1,2리를 중심으로 12개리 배후마을에 내년부터 2022년까지 5년간 국비 42억(총사업비 약60억)이 지원 ▲중심가로환경 개선사업, ICT버스정류장 조성 ▲ 전통시장 활성화 등 중심지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이 추진된다.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은 농촌 중심지에 교육·문화·복지·경제 등 중심기능을 활성화하고 네트워크 조성을 통해 배후마을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황영철 의원은 “서석면 주민들의 삶의 질이 실질적으로 향상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힘을 모아 지역주민의 편의를 위해 꼭 필요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29 [15:34]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황영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