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창알펜시아리조트-코레일강원본부 업무협약 체결
철도 관광 및 지역활성화 위한 공동 협력 방안 모색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5/21 [21:33]
▲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손광익)는 한국철도공사 강원본부(이하 코레일 강원본부)와 지난 18일 알펜시아리조트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평창알펜시아리조트)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손광익)는 한국철도공사 강원본부(이하 코레일 강원본부)와 지난 18일 리조트 내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기원하고 철도관광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 지역 관광자원 및 알펜시아리조트 연계 관광상품 개발․운영 ▲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마케팅 및 신규사업 발굴 협력 ▲ 알펜시아리조트 활성화 및 철도 관광수요 창출을 위한 협력 지원 등이다.

 

한편 평창알펜시아와 코레일 강원본부는 현재 기차와 버스를 이용한 레일시티투어 상품인 ‘정동진 일출․해피700 평창 기차여행’을 지난 10일부터 판매를 하고 있으며 추후 철도관광과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평창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상호간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21 [21:33]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